사이트맵

키보드 모듈 재설치 안내

키보드보안모듈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회원가입 중 비밀번호 설정오류 발생

* 가능한도 조회 시 입력이 안되는 오류 발생

 

1.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창을 닫습니다. 

 

2. 윈도우 "시작" 버튼→설정→'제어판'으로 이동 

 

 

3. "프로그램 및 기능" 또는 "프로그램 추가/제거" 클릭 

 4. TouchEn Key with E2E 프로그램 제거 

 

5. 프로그램 제거 후 JT친애저축은행 론사이트(http://loan.jtchinae-bank.co.kr) 재접속 후 로그인 클릭 

 

 

6. 로그인 화면 이동 시 생성되는 TouchEn Key Keyboard protector를 클릭하여 재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키보드 보안 모듈 설치 선택 후 추가로 생성되는 설치팝업에 대해 설치 동의 요청 드립니다 . 

 

윈도우7에서 사이트 이용이 원활하지 못할 경우

사이트 이용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1. 아래 그림의 경로의< 로컬디스크(C:)\Program Files(86X)\Internet Explore >  iexplore 파일을 선택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

 

2. "바로가기"를 클릭하신 후 새로 생긴 "iexplore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으로 복사

 

3. 바탕화면의 "iexplore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뜬 브라우저로 JT친애저축은행에 재 접속 후 서비스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도중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보안프로그램이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창을 닫습니다. 

 

2. 윈도우 "시작" 버튼→설정→'제어판'으로 이동 

 

 

3. "프로그램 및 기능" 또는 "프로그램 추가/제거" 클릭 

 4. XecureWeb Control 프로그램 제거 

 

 

5. JT친애저축은행 사이트(http://loan.jtchinae-bank.co.kr) 에 재접속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재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65일 연중무휴 대출신청이 가능한가요?

1년 365일 홈페이지에서는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대출금 송금 및 전화상담은 당행 근무 시간 (평일 09:00~18:00)에만 가능합니다.  

대출신청 시 주민번호와 전화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안전한가요?
 고객님께서 입력하시는 정보는 최신 XecureWeb PKI보안암호모듈에 의해 보안처리되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보호 받으므로 개인정보의 유출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출가능금액 조회 결과의 최고 한도만큼 대출이 가능한가요?
 대출 신청 전 “ 대출가능금액 조회”를 통해 확인하신 대출한도는 심사 전 한도금액이므로, 심사 후 실제 적용되는 대출한도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대출 한도는 심사를 거친 후 고객님의 상환능력 및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이용 중인 고객입니다. 추가대출은 가능한가요?
 네, 추가대출의 경우 최소 3개월간 정상거래 고객에 대하여 추가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추가대출 신청은 당행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1599-0060)로 신청하시면 간단한 재심사 이후 추가대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공인인증 및 본인명의의 핸드폰이 없는 경우 신청이 가능한가요?
 공인인증 및 본인명의의 핸드폰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빠르지만 혹시 공인인증 및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을 경우 1599-0060 또는 홈페이지상의 빠른대출상담/간편대출 상담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당일신청, 당일 대출이 가능한가요?
 네. 당일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영업시간[09:00~18:00]안에 신청 된 순서로 심사가 이루어지므로 다음날 대출승인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영업시간은 평일[09:00~18:00]/토,일요일 공휴일은 쉽니다. 
대출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나요?
 네!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두번째 1599-0060 상담원을 통해 진행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번째 1599-0060 자동응답을 통해서 진행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2 다음

모바일 APP 이용과 JT친애저축은행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전화 문의 전 자주묻는 질문을 미리 확인해 주세요.

★ 선택동의 2회 이상 거부 시 선택동의 팝업이 뜨지 않을 경우 해결방법 ★

앱 접근성 선택 동의를 2회 거부하실 경우 휴대폰의 설정에서 권한 설정 변경 하셔야 됩니다.
설정 > 애플리케이션 > JT친애저축은행 > 권한 > 선택 동의 권한 설정
※ OS Android 6.0 이상 앱 접근 권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인터넷 금융거래를 위한 이용자 유의사항

1. 금융거래ID, 비밀번호는 인터넷 포털 및 쇼핑몰 등의 ID, 비밀번호와 다르게 설정하고 절대로 타인에게 알려주지 마세요.  
2. 공인인증서는 PC보다 USB, 보안토큰 등 이동식저장매체에 보관하세요. 
3. 보안카드는 복사 또는 스캔하지 말고, 오래된 보안카드는 재발급 받으세요.  
4.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비밀번호 등은 e-mail함, 웹하드 등 인터넷에 보관하지 마세요.  
    보관한 경우 즉시 삭제하고 금융회사를 방문하여 교체하세요.  
5. 가장 안전하게 인터넷 금융거래를 이용하려면 OTP 발생기, 보안토큰, 전화승인서비스를 사용하세요.  
6. 계좌이체, 공인인증서 재발급 등의 이용내역을 즉시 알려주는 휴대폰문자서비스(SMS)를 가입하세요.  
7. PC방, 도서관 등 공공 장소에서 인터넷 금융거래를 가급적 하지 마세요. 
8. 예금인출 사고를 당한 경우 즉시 해당 금융회사에 신고하고 출금정지를 요청하세요.  

 

★JT친애저축은행 사명변경 안내★

안녕하십니까?

친애저축은행을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5년7월6일 [친애저축은행]이 [ JT친애저축은행]으로 사명이 변경되어 새롭게 출발합니다. 

J트러스트 금융그룹의 일원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J트러스트 금융그룹은 국내외 28개 계열사(금융,부동산, 어뮤즈먼트 등)를 보유한 자산규모 약 5조원의 우량 글로벌

종합금융그룹으로 한국내 금융계열 3개사(JT친애저축은행, JT캐피탈,JT저축은행)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JT친애저축은행의 전 임직원은 고객님께 언제나 믿음과 신뢰를 드리는 저축은행으로써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격려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 윤병묵 배상 

아이폰 사용자인데 다른 앱에서는 공인인증사용이 가능한데 JT친애 앱에서만 없다고 나와요

아이폰 사용자 고객님의 경우 고객님 PC에서 당행 론 홈페이지를 접속 후 공인인증 내보내기를 한 후 모바일 APP에 인증번호 12자리를 입력 후 등록 절차를 진행 하셔야 합니다.   


1. PC에서 공인인증서 내보내기 
론 홈페이지 접속(http://loan.jtchinae-bank.co.kr)> 이용안내> 모바일 APP이용안내> 공인인증서 내보내기 클릭> 공인인증(PC 또는 USB등 저장된 인증서 사용)> 모바일 인증번호 확인 및 메모 

 

2. 모바일 APP에서 공인인증서 등록  
 모바일APP 접속> 전체메뉴> 공인인증서 가져오기 선택> 12자리 인증번호입력(PC에서 확인 된 인증번호)> 완료

공인인증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에 기존 다른 은행 공인인증서를 보유 하고 계신 경우, 따로 등록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하십니다. 

*신규등록이 필요한 경우 

->고객님 PC에서 당행 론 홈페이지를 접속 후 공인인증 내보내기로 한 후 모바일 APP에 인증번호 12자리를 입력 후 등록 하시면 됩니다. 

1. PC에서 공인인증서 내보내기

론 홈페이지 접속(http://loan.jtchinae-bank.co.kr)> 이용안내> 모바일 APP이용안내> 공인인증서 내보내기 클릭> 공인인증(PC 또는 USB등 저장된 인증서 사용)> 모바일 인증번호 확인 및 메모

2. 모바일 APP에서 공인인증서 등록 

모바일APP 접속> 전체메뉴> 공인인증서 가져오기 선택>12자리 인증번호입력(PC에서 확인 된 인증번호)> 완료 

모바일 APP 진행이 느려지고 화면 이동이 안돼요

접속자가 많아 진행이 느려지는 현상입니다. 잠시 후 다시 접속 해 주세요 

이 외에 모바일 APP 일시적으로 사용이 안 되는 원인은 아래와 같이 몇 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1. 전산서버의 과부하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사용이 안 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잠시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십시오.

2. 핸드폰 네트워크의 과부하로 인하여 느려지는 현상입니다. 이 경우 잠시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십시오. 

모바일 APP에서 증명서 신청도 가능한가요?

2014년 12월 29일부터 모바일  APP에서 신청 가능하십니다. 

순서 : 증명서발급> 간략한 정보 입력 및 공인인증> 증명서 신청>완료 

신청가능 서류: 정상거래확인서, 대출채권양수 확인서, 완납증명서, 대출여신 계좌거래기록, 상환 스케줄표, 금융거래확인서 

 

모바일 APP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

앱스토어에서 원더풀론 또는 JT친애저축은행으로 검색 하시면 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 

다운로드 순서 : 앱스토어> 원더풀론 또는 JT친애저축은행 검색 후 설치> 앱 실행 후 회원가입> 비밀번호 설정> 완료 

모바일 APP에서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전 사전동의도 모바일APP으로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론 홈페이지 PC에서만 사용 가능하신 서비스 입니다. 

론 홈페이지 : http://loan.jtchinae-bank.co.kr

전자계약도 모바일 APP으로 가능한가요?

2014년 12월 29일부터 전자계약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사용방법 : APP 메인화면> 공인인증센터> 전자서명메뉴> 기본정보입력> 동의> 전자계약(공인인증)> 완료 

다이렉트 서비스 신청 했는데 연락이 안와요

대기중인 신청건이 많은 경우입니다. 한 시간 이내에 연락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인증번호 발송이 안돼요

회원가입 시 핸드폰 인증은 반드시 본인 명의의 핸드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인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하셨는지 확인 해주십시오. 

이 외에 핸드폰 인증 실패의 원인은 아래와 같이 몇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1. 신용정보조회(NICE등)에 본인인증 차단이 신청되어있는 경우 인증절차가 진행 되지 않습니다. 본인인증 차단 해 놓으신 곳에서 해지 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십시오.

 2. 핸드폰 개통 시 휴대폰 인증 미 신청고객입니다. 이 경우 통신사 고객 센터에 전화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3. 전산서버의 과부하로 인하여 오류가 있습니다. 이 경우 잠시 이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십시오.

이 외 인증은 되었는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1599가 스팸문자로 등록되어 있을 수 있으니 스팸 문자함에서 인증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자동송금 신청에서 본인확인 질문 5회 오류 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동송금 진행을 처음부터 재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자동송금 녹취 진행 중 중단 후 재 시도 시 진행이 안돼요

녹취를 끝까지 진행 해주셔야 다음단계로 진행되며, 최종 공인인증단계까지 진행 해주셔야 자동송금이 이루어 집니다. 

* 녹취 중 중단시 1599-0060으로 상담원과 통화 하신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자동송금 신청이 안돼요

자동송금 대상 고객님은 당행 기거래 이용 중인 고객님만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영업양도채권, 햇살론 상품 이용 중인 고객님은 진행이 불가하십니다.)

대출신청 방법

1. 신규신청 : 대출신청> 기본정보 입력> 대출신청입력> 본인인증(공인인증 또는 휴대폰인증)> 완료

2. 추가/재대출 : 대출신청> 기본정보입력> 본인인증(공인인증 또는 휴대폰인증)> 대출신청입력> 완료 

3. 자동송금신청 : 대출신청 > 기본정보입력> 본인인증(공인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대출신청입력> 녹취> 본인확인질문>

                          전자계약(약정내용확인 후 공인인증)> 자동송금완료 

* 자동송금대출 대상자는 현재 당행 신용대출 거래중인 고객님에 한해서만 진행 가능하십니다. 

4. 햇살론신청 : 대출신청> 기본정보입력> 대출신청입력> 인증(공인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 완료 

5. 3사 채권 대환고객(KJI,HI,NCR) 신청 : 대출신청> 기본정보 입력> 대출신청입력>인증(공인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완료 

로딩중